FAQ

Customer Support FAQ
  • Using KIOSK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안녕하세요 프린팅박스입니다


    서버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출력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반응이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이나 사진용량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출력하기 버튼을 한번만 누르신 후, 기다려보시면 출력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프로그램이 재실행되면, 다시 시도하여 주세요


    결제하신 금액만큼의 포인트가 남아있을 겁니다 (포인트가 소진된 경우, 용지소진의 원인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Using Mobile App 업로드 실패

    사진을 업로드할 때


    최대 10장, 30Mb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업로드하시는 사진의 용량에 따라, 수량에 따라 업로드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버와 통신이 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고, 너무 오래 지연된다면


    사진 수량을 줄여서 다시 업로드 시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적은용량, 소량의 사진에도 해당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로 연락주시면, 원익 파악 및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Using KIOSK 출력하기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 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출력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반응이 없어서 반복하여 누른 경우로 확인됩니다


    데이터의 크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서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다음 단계로 진행되는데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버튼은 한 번만 눌러주시고, 잠시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바탕화면으로 튕겨졌다가 프로그램이 재실행 되었을 경우에는


    포인트가 차감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인쇄코드를 다시 눌르시고 '출력하기'를 다시 시도해주세요

  • Payment & Refund 결제 후 사진(문서)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화면에 '프린터 장애' 혹은 '프린터 오류'라는 팝업이 뜰 경우


    '닫기'를 누르지 마시고


    카운터의 직원에게 프린팅박스 용지 점검을 요청해주세요


    용지교체가 이루어지고 나면, 고객님의 사진(문서)이 인화됩니다


    혹, 용지걸림으로 인해 사진이 누락되었을 경우


    문의전화 1600-5942 / 010-9482-5942 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야간이나 새벽시간 등 통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사진 추가 결제 후, 이후 연락 주셔서 추가 결제건에 대한 결제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Using Mobile App 앱 실행시 로딩표시만 나오고 화면이 안넘어가요

    해당 부분은 캐쉬 문제로 확인되며


    앱 종료 후 재실행 해주시면 정상작동 됩니다

  • Using Mobile App 아이폰은 문서출력이 안되나요?

    아이폰의 경우는

    iOS의 보안 정책으로 인하여 클라우드를 통한 업로드가 가능한 부분인데

    현재 클라우드 연동관련 업데이트 준비중입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문서는 PC 웹페이지를 통해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에 업데이트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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