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Customer Support FAQ
  • Using Mobile App 앱 실행시 로딩표시만 나오고 화면이 안넘어가요

    해당 부분은 캐쉬 문제로 확인되며


    앱 종료 후 재실행 해주시면 정상작동 됩니다

  • Payment & Refund 결제 후 사진(문서)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화면에 '프린터 장애' 혹은 '프린터 오류'라는 팝업이 뜰 경우


    '닫기'를 누르지 마시고


    카운터의 직원에게 프린팅박스 용지 점검을 요청해주세요


    용지교체가 이루어지고 나면, 고객님의 사진(문서)이 인화됩니다


    혹, 용지걸림으로 인해 사진이 누락되었을 경우


    문의전화 1600-5942 / 010-9482-5942 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야간이나 새벽시간 등 통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사진 추가 결제 후, 이후 연락 주셔서 추가 결제건에 대한 결제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Using KIOSK 출력하기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 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출력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반응이 없어서 반복하여 누른 경우로 확인됩니다


    데이터의 크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서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다음 단계로 진행되는데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버튼은 한 번만 눌러주시고, 잠시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바탕화면으로 튕겨졌다가 프로그램이 재실행 되었을 경우에는


    포인트가 차감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인쇄코드를 다시 눌르시고 '출력하기'를 다시 시도해주세요

  • Using KIOSK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안녕하세요 프린팅박스입니다


    서버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출력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반응이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이나 사진용량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미리보기 화면이 모두 다운된 이후 천천히 결제하기 버튼을 한번 눌러주신 뒤 


    [카드를 넣어주세요]or[삐---]소리가 들릴 때 카드를 꽂아주신 뒤


    결제완료 메시지를 확인 후 카드를 빼주시면 정상적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기기앞에 있으실 경우 직전 취소는 연락주시면 바로 가능하며, 1600-594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Using Mobile App 업로드 실패

    사진을 업로드할 때


    최대 10장, 30Mb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업로드하시는 사진의 용량에 따라, 수량에 따라 업로드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버와 통신이 되는 단계이기 때문에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고, 너무 오래 지연된다면


    사진 수량을 줄여서 다시 업로드 시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적은용량, 소량의 사진에도 해당 문제가 발생한다면


    바로 연락주시면, 원익 파악 및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Using KIOSK 출력하기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 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출력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반응이 없어서 반복하여 누른 경우로 확인됩니다


    데이터의 크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서


    '출력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다음 단계로 진행되는데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력하기'버튼은 한 번만 눌러주시고, 잠시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바탕화면으로 튕겨졌다가 프로그램이 재실행 되었을 경우에는


    포인트가 차감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인쇄코드를 다시 눌르시고 '출력하기'를 다시 시도해주세요

  • Payment & Refund 결제 후 사진(문서)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화면에 '프린터 장애' 혹은 '프린터 오류'라는 팝업이 뜰 경우


    '닫기'를 누르지 마시고


    카운터의 직원에게 프린팅박스 용지 점검을 요청해주세요


    용지교체가 이루어지고 나면, 고객님의 사진(문서)이 인화됩니다


    혹, 용지걸림으로 인해 사진이 누락되었을 경우


    문의전화 1600-5942 / 010-9482-5942 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야간이나 새벽시간 등 통화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사진 추가 결제 후, 이후 연락 주셔서 추가 결제건에 대한 결제 취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Using Mobile App 앱 실행시 로딩표시만 나오고 화면이 안넘어가요

    해당 부분은 캐쉬 문제로 확인되며


    앱 종료 후 재실행 해주시면 정상작동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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